BRAND

해피퍼터브랜드 스토리

브랜드소개해피퍼터브랜드 스토리

ORIENTGOLF

HappyPutter

들쭉날쭉한 퍼팅 때문에 코스를 망치는 것은 이제 그만!

“해피퍼터의 탄생” 퍼팅할 때 화내지 마세요, 해피퍼터 합시다!

해피퍼터는 골프채를 만든 때가 가장 행복하다는 사람들이 개발하였습니다. 오딧세이 골프, 타이틀리스트, 코브라와 같은 브랜드에서 경력을 쌓은 전문가들이 만든 퍼터입니다. 퍼팅의 정확성을 위해서는 정확한 라인, 스피드뿐만 아니라 임팩트 상황에서 퍼터의 위치와 로프트각, 라이각, 오프셋의 위치, 무게 분산, 심지어 그린의 상태까지 고려해야 합니다. 투어 선수들은 정확한 퍼팅을 위해 이 모든 것의 미묘한 차이에 따라 시시각각 퍼터를 조절합니다.

그러나 선수가 아닌 골퍼들은 매일 퍼터를 조절하기 어렵습니다. 해피 퍼터는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스트로크 분석을 통해 개개인의 퍼팅 상황에 맞는 퍼터로 조절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해피퍼터와 함께라면 당신은 전문 투어 선수들이 누리는 급의 퍼팅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이제 해피퍼터가 당신의 퍼팅에 행복을 가져다드립니다!

최고의 퍼터만을 만들어 온 해피퍼터의 아버지를 소개합니다.

브레인스톰 CEO 비케쉬 산얄 Vikash Sanyal

비카쉬 산얄은 오딧세이 골프의 창립멤버로 오딧세이 퍼터가 시장에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하는 데 주도적 역할을 하였습니다.
혁신적인 광고와 프로모션으로 오딧세이를 No.1 퍼터로 만든 이후, 또 다른 도전을 위하여 네버컴프로마이즈 골프를 설립합니다. 박세리의 퍼터로 친숙한 네버컴프로마이지의 퍼터는 PGA 투어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퍼터가 되었으며, 선주문량이 많이 론칭 당시 이미 시장점유율 3위에 랭크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제 비카쉬 산얄의 해피퍼터가 퍼터 시장에 큰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브레인스톰 COO 데이브 쿠퍼 Dave Cooper

데이브 쿠퍼는 타이틀리스트와 코브라 골프의 부사장을 역임하면서, 2008년부터 2010년까지 시장 경기가 가장 안 좋았을 당시에 3년 연속 판매 기록을 세운 장본인입니다. 또한 스카티 카메론 퍼터의 제품 생산 단계에 관여하면서 스카티 카메론 퍼터의 퀄리티가 세계 최고의 수준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브레인스톰 제품 개발 제프 시츠 Jeff Sheets

골프 업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골프 클럽 디자이너 중 한 명인 제프 시츠는 21개의 특허와 500여 가지의 드라이버, 아이언, 퍼터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커스텀 피팅의 전문가로서 닉 팔도의 2년 연속 마스터즈 우승과 리 젠슨의 US오픈 우승 당시 클럽을 피팅해주었으며, 이 외에도 페인 스튜어트, 레니 왓킨스 등의 프로들과 클럽 디자인을 함께 했습니다.

“투어 콘셉트” 당신의 퍼터를 4가지 방법으로 튜닝하세요!

개인 퍼팅 스타일별 로프트각 조절

개인 신체별 라이각 조절

퍼팅 스타일별 오프셋 조절

웨이트 추를 이용한 클럽 웨이트 조절